-
다용도 핸드폰 거치대 플레인 마운트 2세대┃하나쯤 꼭 필요한 휴대용 거치대카테고리 없음 2024. 9. 27. 14:08
비행기에서 거치대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시나요?
버스에서 거치대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시나요?
기차에서 거치대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시나요?
없으시다면 지금 소개하는 제품 "아라리 플레인마운트 2세대 휴대용 거치대 추천 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아라리 플레인 마운트 2세대는 다양한 대중교통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거치대 입니다.
단, 조건이 있어요
최대 38mm 두께의 판 형태가 있는 곳에 거치 가능합니다.
너무 두꺼운 곳에는 거치가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내용물을 보면 플레인 마운트를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극세사 파우치로 아주 부드럽습니다. 세심하게 챙겨주는 이런 구성품은 좋죠
플레인 마운트가 접혀 있는 상태 입니다.
접은 상태에서는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고 두게도 한손에 쥐어 질 만큼 정당한 두께 입니다.
무게는 151g 이네요. 약간 묵직한 정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 입니다.
플레인 마운트 고정하는 부분 입니다.
PULL 부분을 당겨 주시면 공간이 생기고 그 공간 만큼 되는 판 형태에 고정 시켜주시면 됩니다.
핸드폰이 거치되는 부분이고, 클립형입니다.
왠만한 스마트폰은 모두 거치 가능하고 폴더블폰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 폴드는 접은 상태만 거치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15 프로 기기에 아라리 듀플M 장착한 상태에서 장착해봤습니다.
무리 없이 장착했고, 고정 클립 부분이 만듦새가 좋아서 아주 부드럽게 늘어나고 잡아줘요.
플레인 마운트가 좋은 점 중 하나가 회전이 가능합니다.
360도.
거치된 상태에서 좌/우 돌릴 수 있어서 나만 화면을 보는 상황이 아닌 다른이와 같이 화면을 볼 때 유용할 것 같아요
짧게 제품 소개해봤는데요.
굳이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틀림 없습니다.
가방에 넣어도 부담되지 않은 크기와 무게이고, 여행 할 때도 꼭 필요하고 밥먹을 때도 필요한 아주 유용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