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세이프 셀카봉 맥피포드 핑크 ┃역시 남자는 핑크지카테고리 없음 2024. 9. 27. 14:01
지난 번 아라리 맥피포드 블루 색상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와이프도 함께 사용 하면 좋을 것 같아 핑크도 구매해봤어요.
근데 왠걸 제가 가지고 있는 블루 보다 핑크가 저에게 더 잘어울리는 것 같은....ㅎ 와이프 주려고 샀지만 내가 쓰고 싶은 그런 액세서리
아라리 맥세이프 셀카봉 맥피포드 핑크 색상 소개 합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 블루 / 핑크가 막 새로 출시된 색상이었어요.
실물과 사진 색상 차이가 좀 있네요.
조금 어두울 때 찍어서 그런지 이쁜 핑크 색상을 제대로 담지 못했네요.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15 프로 네추럴 티타늄과 잘어울리네요
제가 블루를 쓰면서 느낀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맥세이프 부착면이 부드러운 소재가 아니여서 스크래치에 취약한 점이 있더라고요.
자력이 아주 강해서 좋은데 이 점만 개선 된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당연히 리모컨도 핑크 색상입니다. 건전기 타입이고요.
제가 셀카봉을 자주 쓰는 건 아니지만 아직까지 배터리 교체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설명에 보니 몇 만번 찍을 수 있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 정도...사진 찍으려면 몇년은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아 참고로 리모컨 블루투스 페어링 하기 전 꼭 건전지 보호지 잡아 당겨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저 맨처음에 저거 끊어 먹어서 약간 고생했어요 너무 쌔게 말고 가볍게 당겨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동전 이용해서 건전지 분리해서 제거해도 됩니다.
혹시 모를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맥세이프 케이스를 장착하고 부착해봤습니다.
맥세이프 셀카봉에 가장 큰 매력은 그립형이 아니여서 떼고 붙이고가 아주 간편하다는거예요.
과거 셀카봉은 사진을 확인할 때도 들고 다닐때도 핸드폰이 연결된 상태로 썻는데
맥세이프 기능이 포함된 셀카봉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맥세이프 기능 때문에 사진 찍는 퀼리티가 달라졌다는 사실...
이건 과거 셀카봉을 써보시고 맥세이프 셀카봉을 써보시면 느끼시게 됩니다.
제가 쓰는 케이스는 간섭이 없어서 호환성이 좋은데.
제가 가지고 있는 케이스 중 카메라 렌즈 부분이 너무 두꺼워 간섭이 생기더라고요
혹시 카메라 렌즈 부분이 뚜꺼운 케이스를 쓰고 계시다면 다른 맥세이프 케이스 사용해야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케이스는 아라리 듀플M 맥세이프 케이스입니다.
봉이 매우 튼튼하긴 해요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스크래치도 잘 나지 않고 가벼우면서 튼튼합니다.
그리고 부드럽게 움직여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삼각대 받침대도 생각 보다 튼튼해요.
그런데 어쩔 수 없이 봉이 짧아서 약간 바람 부는 날이면 좌/우로 움직여서 사진 찍기 어렵습니다.
이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맥피포드는 삼각대 사용 보다 셀카봉 사용성이 더 좋아요.
아라리 맥피포드는 최대 길이가 69cm 입니다. 짧죠
삼각대로 쓰기에는 높이가 낮습니다. 그래서 삼각대로 쓸 때는 조금 높은 물건 위에 놓고 찍으시면 돼요.
새로운 색상 짧게 소개 해드렸는데요.
맥세이프 액세서리는 정말 다양하고 일상 생활에 편리하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꼭 필요한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추천해야 한다면 저는 아라리 맥세이프 셀카봉 맥피포드를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