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거스트랩 모노루프 ┃매력적인 패턴이 적용된 핸드폰 스트랩카테고리 없음 2024. 9. 27. 13:54
지금은 많이 쓰는지 모르겠지만 한 때 유형 했던 핑거 스트랩 가져와 봤습니다.
누군가 한 번 써보라고 줘서 딱 한 번 쓰고 반해서 한 3개월 정도 썻 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도 핑거 스트랩이지만 조금 특별한 색감과 패턴이 들어간 제품 소개 하려 합니다.
제품 패키지에 딱 하니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주네요. 예 맞습니다
손을 편하게 해주는 스트랩이죠
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핑거 스트랩 제품을 사용해 보셨을 것 같아요
예전과 다르지 않네요. 양면 테이프 부착 방식
이게 약간 단점이라고 느끼는 부분이 저 양면 테이프를 케이스에 부착하고 나면 접착제가 케이스에 남더라고요
조금 많이 아쉬운 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도 3M 테이프니까 접착제가 조금 덜 남지 않을까요?
여분용이 있는 거 보면 떼어내고 다시 부착할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 한 세트 더 주는 것 같습니다.
부착 하기전에 아라리 핑거스트랩 색감과 패턴을 자세히 들여다 봤는데요.
무척 한. 국. 적. 인 느낌이 들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색감 대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약간 연채도가 높은 남색, 주황, 옐로우 이 조합이 한복 느낌도 있고 하여튼 조금 오묘해요...ㅎㅎㅎ
여러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이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핑거스트랩을 케이스에 부착해 볼 건데요. 패키지 안쪽을 보면 아주 자세히 부착 방법이 안내 되어 있네요.
간단합니다. 핑거스트랩에 양면테이프 스티커를 제거 하고 부착 하려는 케이스 안쪽에 부착해 준다! 끝
부착 할 대 주의할 점은 손가락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은 남겨 놓아야 한다는 거예요.
그냥 무장적 타이트하게 부착하면.....핑거 스트랩으로 못쓰고 그냥 포인트 들어간 케이스로 써야 합니다...
저는 조금 여유 있게 공간을 남겨 두고 부착 했고 부착한 상태를 보니 깔끔하네요.
가끔 핑거스트랩 사용하시는 분들 봤는데 충전 포트쪽으로 넣어서 부착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건 올바른 사용 방법이 아닙니다. 그렇게 사용하면 잘못 하면 케이스가 빠질 수 있어요
손가락을 넣어서 들어보고 네 엄지 빼고 다 넣어봤는데 아주 딱 좋습니다. 확실히 손목하고 손가락이 편하네요
투명 케이스에 쓰니 포인트도 되고 좋네요.
영상 시청과 웹 서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아라리 핑거스트랩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